등센서 보단 가슴센서라고 하는말을 봤어요! 재우려고 내려놓을때 가슴앞이 휑해지면 운다더라구요 애기 재울때 몸붙혀서 내려놓고 천천히 아기몸에서 엄마 몸을 떼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주차부터 시작이라더니… 21일부터 등센서 가동 ㅠㅠ 다들이런가요..?

잠오면 쪽쪽이도 안통하구 구냥 이제 떠나가라 우네요 내려놓으면 귀신같이 깨어나고 ㅜㅜㅋㅋㅋ 첨에는 혹시 산후도우미님이 애를 어떻게 했나 싶어서 녹화영상 다돌려봤는데ㅎㅎㅎ;; 조리원에서 삼주차부터가 진짜에요 산모님 ㅎㅎ 이라구 들었던게 생각이 딱 나더라고요.. 🥲 다들 이러신가여..? ㅠㅠ 팔떨어지고 어깨 떨어져나갈것같아요.. 4.1킬로인데도 힘든데 5.5키로 이후가 헬게이트 시작이라규하니 ㅜㅜ 그것도 두렵네요 아 그리고 혹시 아기옷 적당한거 찾으시면 저거 괜찮아요 도우미님이 추천받은 유니클로 배냇가운이에요 파주라서 그런지 집이 좀 냉해서 그런지 아직 매쉬반팔은 5월까진 안된다고하시면서 온라인전용상품이니 당장주문하라며^^..ㅋㅋㅋㅋ 엄마 노재팬이냐고 유니클로옷이 어떻게 하나도 준비가 안되어있냐고 ㅋㅋㅋㅋ 한소리듣고😇 배냇가운이랑 매쉬바디수트 60,70 시키시는대로 주문했어요 원래19900인거 할인중이라 두장 12900이라고하니 손자 곧 태어나신다고 도우미님도 같이주문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댓글
12
저 지금 제 배 위에 엎어서 뉘여 재우고 있어요 ㅜㅠ 한동안 끊어먹고 배앓이 심해서 봤더니 우선 무슨 방법이든 푹 재우고 일어나야 배불리 먹고 다시 잘 잔대요.
저는 매쉬 입혀요 태열때문애.. 양말이랑 손싸개해주고 낮에잘땐 블랭킷 밤에 잘때는 스와들미해용
ㅋㅋㅋ 유니클로 베네옷 좋아요 ㅋ 60은 전부 똑딱인데 70부터는 목있는 부분은 머리 넣어서 입혀야 해요 ㅎ
아가들이 안아달라고 할때가 있더라구요 ㅜㅜㅜ 고생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