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 수당이 부모급여로 바꼈어요 올해는 0-11개월 70 12-23개월은 35이구요 +10만원 더 있어여! 내년엔 0-11개월 100 12-23개월은 50에 +10입니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나라에서 총 110만원씩 매달 들어오는거 맞나요?

양육수당 빼고 다들어오나요? 신청하는데 잘 몰라서요~ 현재 육아휴직은 안쓰고(앞으로는 안쓸계획) 출산휴가만 받는 상태입니다.
댓글
4
내년에 100+10이고 올해는 70+10이에요~
영아수당이 부모급여로 바뀐거 아닌가여 ?.?

아동수당10 + 부모급여70 해서 80으로 알고있어여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