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라고는 어떤 분이 이야기 해주시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3일차 감기…
조리원에서 12일차에 코에서 그렁그렁 소리가 나서 감기 아니냐구 여쭤봤더니 분유가 넘어가서 그런거 같다 그러시더니… 담날 감기 확정받구… 3일째 약 처방 받아 먹이고 있어요… 조리원 오늘 퇴손데… 아기는 열도 없고 콧물도 없다는데 여기서 몇칠 더 지켜보자 하시네요 아기 데려가야할지 몇칠 더 전문가 손에 맡기는게 좋을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댓글
3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ㅠㅠ 맘고생 많으시죠?? 우리 아가도 감기증상이 있어 아가는 신생아실 전문가에게 맡겨 두고 산모만 퇴실 했어요~ 끼둥맘님은 어떻게 하셨나요?!
속상하시겠어요ㅠㅠ 그래도 감기면 퇴소해야하지않을까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