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영유아검진 받았는데 40에 1시간씩 이라구 생각하시면 된대요! 진짜 맞는고 같아요 저 90먹일땐 2시간 20분정도 자고 120 먹였을땐 3시간 넘게 잤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질문이용 ㅠㅠ
태어난지 18일 되었고 조리원에서 부터 90-100 먹었고 지금도 이정도 먹어요 ! 수유텀이 2시간에서 2시간 반 텀으로 먹어요 ㅠ 괜찮은건가용...?
댓글
5
수유텀 같은건 없어요 시도때도 없이 자다가 배고프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빽_ 난리나요..분유 태울 시간도 안줘요.. 푹 먹이고 재우려고 해도 먹으면서 자고..ㅜ 어렵고 힘드네요ㅜㅜ
똥싸고 오줌 많이 싸면 2시간도 안되서 좀비 소리 내면서 밥달라고 난리도 아니에요. 그럴땐 30-50정도 주고 1시간뒤 보충해주고 그런식으로 하고는 있는데...쪽쪽이가 남아 나지를 않을거 같아요 ㅋㅋㅋ
전 수유텀따위 없네요ㅠㅜ 40먹고 한시간자고 30먹고 두시간자고 이노무 지지배 너무 어렵다ㅋㅋㅋ
ㅠㅠ많이먹어서 걱정인 애기 엄마입니다~~ 저도 조리원나올때 90-100정도 2시간30분-3시간 텀이었는데.. 집에 와서는 아기가 먹는게 자제가 안되서 2시간 텀으로도 먹이고 했어요., 수유량이 1000넘는 날이 있어 깜짝 놀래고ㅠㅠ 2시간30분 맞춰 먹이다가 어제부터 120ml로 수유량 늘리고 수유텀을 3시간으로 하고 있어요.. 아기가 울고 보채긴하는데 건강을 위해서 쪽쪽이 힘 빌려 최대한 맞추고 있어요! 100ml씩 먹는다면 2시간30분 텀은 되야하지 않을까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