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겸이도 4.2kg 정도 되는데 하루 100-120씩 총 800-850 정도 먹고 있어요. 얼마나 배고프면 우는지 안 줄수가 없어요. 가까스로 2시간 30분 - 3시간 텀을 주고는 있지만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량 늘리기 질문이요!
태어난지 30일 되었는데요 완분이면 3시간 정도 간다고 하는데 2시간 30분에서 45분 사이 인거 같아요.. 90-100 정도 먹고 하루 9회 수유 하는데 몸무게는 4.5kg입니다 수유량 계산식으로 하면 하루 675ml 인데 이미 840 -860 먹고 잇어요… 새싹이랑 비슷한 시기에 태어난 아기들도 이정도 먹나요ㅠ ??? 산후 도우미 말로는 분유를 수입꺼 말고 국산꺼 먹여서 소화가 잘되서 9회 라는데 너무 많이 주는거 같아서요…
댓글
7
27일4kg여아이고 2시간30분~3시간텀 많이먹음80ml인데 평균이60ml에요!! 하루에 먹는게 400후반~500후반인데 너무 적게먹는거같아 걱정이네용
27일되었고 120ml 3시간 텀으로 먹어요ㅠㅠ 그마저도 2시간되면 배고프다고 찡얼거려요.. 하루 1000만 안넘기려고 하고있어요
40ml에 1시간정도로 계산하면 텀도 적당하고 먹는양도 좋은거같아욜 1000만 안넘으면돼요!
내일모레 30일인데 900넘는날도 있어요ㅠㅠ텀 늘리고싶은데 잘안되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