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하고 싶은데 젖 안 무는 아기

태어나자마자 신생아 중환자실에 7일 입원하고 조리원에서 가끔 직수했는데 황달끼 때문에 3일 분유 수유했더니 젖병에 익숙해져 제 찌찌는 완강히 거부해서 지금은 유축수유 중입니다ㅠㅠ 유축수유(평균10분)>트림(10분)>유축(2-30분)>깔대기 및 젖병 세척,소독기 돌리기(10분) 1시간 훌쩍 또 반복 너무 힘들어요.. 직수하시는분들 어떻게 하고계시나요?ㅠㅠ

댓글

6

  1. 모유수유 정말 넘 어려운거 같아요 ㅜㅜ 전 유축도 자신 없어서 단유 했습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그게 맘편할텐데 아직은 제가 욕심이 많나봐용

  2. 분유수유 3일이면 금방 다시 고칠수있어요~!! 아직 아가가 작고 빠는 힘이 부족해서 그래요~ 아기한테 시간을 좀 주시면 금방 잘해낼거에요!

    1. subcomment icon

      신생아 중환자실 7일 있었어도 조리원에서 가끔 물긴했는데..시간이 답일까요ㅠㅠ

  3. 낮에는 두시간정도 텀으로 직수하고 밤엔 안자서 거의 한시간반 텀으로 직수해요 저는 유축하면 잘안나와서 유축은 안하고 그시간에 직수하네요 모유수유 넘나어려워요 매일이 고비에요😭

    1. subcomment icon

      넘나어렵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