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타고 똥 잘싸용 ㅋㅋㅋㅋ 안타는날은 변비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운서 어떤가요?
바운서 있으신분들 혹시 추천하시나요~? 바운서의 힘을 좀 빌려야할거같은데.. 베이비뵨 수동 바운서나 포맘스나 조이등등 전동바운서 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사지않았엇는데 등센서있으신 아드님때문에 낮에는 거의 아기띠로만 재우고있어요ㅠㅠ (밤에는 다행히 눕수로 침대에 같이 자고있어요) 사는게 나을까요? 🥺
댓글
6
전 뉴나 렌탈 했는데 잘 타진 않더라구요 ㅜㅜㅜ
저희애도 안좋아해요.5분컷입니다.
애바애라 특정 브랜드는 딱히 큰 의미가 없을것 같지만.. 조리원에서 뉴나리프 타고 잠 좀 자보셨고 집에선 당근한 인저누티바운서 쓰고있어요 낮에 안자서 25일차인가부터 썼는데 그냥 앉히면 자세가 불편해서 싫어했지만 유모차라이너 깔아주니 편안해하고 놀다 잠들어서 2시간40분이나 딥슬립해줘서 며칠째 잘 쓰고 있네요,첫째때 아기띠로 재우다 허리땜에 많이 고생했는데 ㅜ 맞는 바운서 찾길 바래요 !
저희는 포맘스있는데 등센서 있는 아기라 그런지 길어야 5분타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