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 중인데 지금 깨워야 할까요?

35일차 딸내미 완모중인데 이틀 전부터 라라스 베개 사용 후 밤에 통잠아닌 통잠 자고잇어요 원래 2시간반~3시간 간격 직수중인제 라라스 쓰니까 4시간~5시간이 되어버렷어요 물론 통잠은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가슴이 돌덩이가 돼서 터질거같아요😭 자는데 깨워서 먹이면 확실히 좋을거같은데 또 깨워서 먹이먼 트름시키고 등등 최소 한시간이라 너무너무 고민되네요 그대로 놔두면 아침까지 잘 기세예요 어찌하면 좋을까요?ㅜㅜㅜㅜㅜㅜ 손유축이라도 해서 조금만 빼내고 다시 잘까요...?

댓글

4

  1. 손 유축이라도 하셔야할것같아여 저도 오늘 35일차인 아덜이 5시간19분 통잠을 자줬네요.. 30일 신생아 딱지떼고부터 시간이 조금씩 늘더니!! 이래도 되는건지 ㅠㅠ 덕분에 저도 오늘 통잠을잤지만 ㅎㅎ

  2. 저도 유축 조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나저나 통잠 부럽네요 ㅜㅜ

  3. 저도 같은 상황이고 오늘 모유수유 상담 받고 왔는데 깨우지말고 손유축해서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만 조금 빼내고 자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답글 감사합니당ㅎㅎ 이 글을 올린게 무색할 정도로 갑자기 깨서 먹엿어요ㅋㅋㅋㅋ 다음번에 참고할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완모 중인데 지금 깨워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