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저도 애기 깨우는게 제일 힘든거 같아요..ㅜㅜㅜ아무리해도 안일어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깨워서 먹여야 할까요??
생후 17일차 아기 입니다. 5시쯤 분유 80먹고 지금까지 자고 잇는데 괜찮나요..?ㅠㅠ 깨워서 분유 먹이려고 햇는데 일어나지를 않네요ㅠㅠ
댓글
9

맞아요ㅠㅠ 겨우 깨워서 분유 먹엿는데 50먹고 바로 잠들엇네요~~
기저귀를 갈아보세요~ 그럼 깰거에요
거의 5시간이니 깨워서 먹여야할거 같아요 귀, 콧볼,발바닥 만지면 깨더라구요

그렇게 해봣는데 꿈뜰거리기만 하고 안일어나더라구요ㅠㅠ
4시간 지나셨으면 깨워서 조금 먹여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시 깨워봐야겟어요ㅠ
신생아들은 4시간넘으면 탈수증상이 올수있다고 4시간을 넘기지 않는게 좋다구 하더라구요😭😭

저도 그렇게 알고 잇는데 도저히 일어나지를 않아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