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퇴소인데 모유 유축해놓고 얼려놨다가 도우미분이 중탕해서 먹이고 맘님은주무시면 되지않을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조리원 퇴소입니다~
첨에 너무나 조리원 생활이 갑갑하고 힘들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서 내일이 퇴소네요 ㅎㅎ 뒤돌아보니 저한테는 조리원 생활이 강제로 건강해지는 시간이었어요 ㅋ 애 낳고 2주만이라도 하지 말란 거 하지 않으면서 몸도 맘도 많이 회복되었네요 ㅎㅎ 베동글 보니까 조리원 퇴소하시면 잠을 못주무시던데😂 긴장이 됩니당 더군다나 완모 예정이어서(조리원에서도 거의 모유만 먹임) 어떤 일이 펼쳐질지 상상이 안되는데요 모쪼록 남편이랑 의기투합 해서 잘 해쳐나가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
10


탈퇴한 유저
네 ㅎㅎ 유축도 활용하려구요
직수...대단하세여ㅠㅠ 직수는 진짜 아가랑 양 맞추기전엔 잘시간도옴ㅅ다는데ㅠㅠ 화이팅에요!


탈퇴한 유저
ㅠㅜ 한번 해보고 후기를 올릴게요
화이팅 입니다!!! 모유수유 대단 하시네요!!! 잘 하실 수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ㅎㅎ
모유수유 대단하세요! 산후관리사분은 오시나여?!! 저녁잠은 당분간은 힘드실듯 ㅜㅜ 화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네 ㅎㅎ 월요일부터 오시기로 했어요 조리원 원장님이 모유는 애가 수시로 먹는다고 하시길래 그럼 저는 잠을 언제 자냐고 여쭤보니까 애 잘 때 조금 잘 수 있다고..🥲..일단 해보려구요
저도 내일 퇴소에요!! 떨리네요😆😆


탈퇴한 유저
마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