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다행히 아직까진 새벽에 잘자요 ㅜㅜ 밤낮 바뀌면 넘 피곤하실것 같습니다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과밤이 바뀐 아기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혼합에서 완모로 가고 있는 저희 아가.. 오늘은 새벽 세시부터 여섯시까지 깨어있네요 쪽쪽이 성공해서 울지는 않는데 눈이 똘망거려요 맑은눈 무섭네요..ㅋㅋㅋㅋㅋ 직수하니 지금자요ㅠㅠ 날이밝았어요 요며칠은 열두시부터 네시까지 안자더니.. 낮에는 엄청잘자요 낮에 일부러 깨워야할까요?? 잠이부족해 너무 힘이듭니다ㅠㅠ 통잠자는 아가가 되주길..바라는 마음에 라라스베개를 들여봅니다. 새벽에 안자는 애기때문에 텀없이 재우려는 마음에 직수해요 전엔 눕수하면 자더니ㅠㅠ 눕수도 소용없어요 조언좀 쥬새요 눈이 쾡해서 아파요😭
댓글
6
맑은눈 진짜 예쁜데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낮에 좀이라도 덜잘때 놀아줘야할거같아여...

터미타임도 잠깐이구ㅠㅠ 놀아쥬는 요령을 모르겠어요

모빌이랑 딸랑이로 시선끌기나 아기체육관...?ㅎㅎㅎ 하니까 좋더라구여!

아기체육관 잊고있었어요 키키님덕분에 꺼내봅니다😊

저도 급하게 꺼냈어요! 선우가 잘 놀아주면 좋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