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러셨어요~ 근데 제가 젖이 잘 나올때도 있고 안나올때도 있어서 단유 할거거든요 ~ 일은 안하구요 ~ 일단 유축으로 매일 빼보려구요~ 고생하셨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 하는중이에요
제가 원래 직수하려고 젖도 물려보고 했는데 양이 적은지 빨긴하는데 잘 안나와서 단유 결정 했어요 ... 병원에 있는동안 분유가 적응이 됐나봐요 어제부터 유축을 안하니 젖이 조금씩 아프네요 ... 마사지 받아야 한다고 들었는데 자연단유론 안될까요 보니까 마사지 받고 양재추 크림 발라주면 좋다고 들었던거 같거든요 ..약ㄹ 먹으려니 좀 그래서요 ... 좋은 마사지샵에서 받아야 하는지 어디서 받으면 되는지 정보 갈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육아도 화이팅 입니다 😊💗
댓글
12
저 초유만 먹이고 자연단유 했는데,, 젖몸살올때 많이아팠어요,, 조리원안에서 단유 하고 좋은컨디션으로 아기보고싶어서 자연 단유 했는데.. 밖이시면 마사지나 다른 방법도 같이 하시면 좋지않을까요!?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저는 양이 엄청 많았는데 약이랑 마사지, 카보크림 아이스팩 24시간 전부 다 했더니 효과 옴청 빨리봤어요 !! 통곡마사지 받았오요

네넹~ 저도 알아봐야 겠네요 정보 고마워요~ㅎ
자연단유 하다가 힘들어서 약 먹엇는데 효과 엄청좋아요... 갑자기 삶에 시간이 생겼어요!

그러시구나 그건 병원에서 지어야 한다고 들었어요 그쵸? ㅎ
저 마사지 받으면서 마사지 해주시는 실장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자기 지인이 엿기름 먹고 단유했더니 가슴도 안처지고 단유됐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모유수유 몇개월 한참 하다가요! 엿기름 가루형태로 된게 있대요! ㅎㅎ

아 맞아요 한번알아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