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겉피부 아파요 😭 아프긴보단 간지럽고 따갑고 아파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아랫배 통증이요ㅜ
겉피부를 건들이기만 해도 아파서 초음파보는데도 눌러가며 보니까 좀 아프더라구요 근데 아프다하니 의사쌤이 간지러운거겟죠 그러면서 엄살쟁이 취급을ㅜ..ㅋㅋ 나아가는 과정이라면서요 저만 통증잇는건가요ㅜㅜ
댓글
8
저두요!! 저는 수술 부위는 모르겠고 수술 부위 윗부분 (아랫배) 피부가 옷에 스치기만 해도 따갑고 아파요~!! ㅜㅜ 저도 왜 그럴까 했는데 그런 분들이 많네요!
생살을 절개했으니 ㅜㅜ 회복하는데 좀 시간이 걸리나봐요 ㅜㅜ
어우 저도 요즘 뭔가 남의 살? 느낌이 풀리면서 그 짼 부분이 쓰라리던데; 저번에 청바지 입고 식겁해서 다시 고무줄 바지 꺼냈어요 🥲🥲🥲
간지럽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고 그래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