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차인데 105먹어요ㅠ 낮에는 2시간 새벽은 2시간30~40분이요ᆢ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 후 두번째 아침

오늘도 새벽내내 3단고음 질러주시는 아드님덕에 팔빠지게 둥가둥가 하다가 쪽쪽이도 물려봤다가 겨우 재워서 내려놓으면 또 뿌앵 ㅠㅠ 결국 수유하고 수유시트 그대로 내려서 불안해하며 자기 스킬 시전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아침 되자마자 꿀잠주무시는.... 새벽에 도대체 왜그러니? ㅠㅠㅠ 그나저나 18일 아기 분유 100 괜찮나요? ㅠㅠ 낮엔 3시간 텀인데 새벽엔 2시간이면 뿌앵해서 쪽쪽이로 겨우 연장중인데 너무 많이 먹나 싶어요 ㅠㅡㅠ
댓글
23
저희집보다 깔끔하네요..🙈🙈🙈🙈
ㅋㅋㅋ저희집인가요 애기가 수유시트에서 자는걸 젤 좋아해요

동지가 있었네요 ㅎㅎ 수유시트 없었음 어쩔뻔 했는지 ㅠㅜㅠ
남편임 짱구 파자마 앤드 퐈려한 이불이 킬포네요!!! 잘 먹음 좋지용! 1000만 안넘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도겸이는 33일차인데 100-120 겨우 먹는거 같아요. 잘 먹음 좋겠어요 😂

1000은 안넘기려고 노력중인데 중간에 모유를 섞다보니 헷갈리네요 ㅋㅋ 대부분 30일쯤 100-200 먹더라고용 형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보니 좀 불안해요 ㅠㅡㅠ 하루에 100그람씩 늘고있기도 해서🫠
저도 오늘로 딱 일주일인데,아직도 힘드네요ㅠㅜ

ㅠㅜㅠ 이틀치 피로 누적도 쉽지않은데 일주일이라뇨ㅜㅠㅠ 흑흑 남일 같지 않습니다 힘내세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