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세상에 😭 아기가 뭐가 불편한건지 이야기 하고 싶은건지 알 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어르신들은 손탄다고 안아주지 말라 하시지만 신생아땐 안아주는게 정서적 안정에는 좋다 해서 전 그냥 저녁에 안아주고 잘때 팔베개 해주면 엄청 푹 자드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내내 자지러지듯이 울더니 목이 쉬었어요ㅠㅠ
도우미 이모님 계실땐 울다가도 금새 그치고 하더니 새벽에 달래도 안되고,계속 자지러듯이 울더니 목이 쉬었어요,안스럽고 미안하고ㅠㅜ 괜찮을까요?오늘도 주말이라 이모님도 안 오시는데 울때마다 쉰목소리 맘이 아프네요 괜찮은거겠죠?
댓글
16

저도 오늘은 아기침대말고 옆에서 재워봐야겠어요
정말 이유라도 말해줬으면 ㅜㅜㅜ

그러게나 말이예요,너무 공감하는 바입니다
저희 아가는 조리원 퇴소하고 집오자마자 목이 쉬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병원갔더니 폐소리랑 심장소리는 이상없다고 했고 성인처럼 목을 많이 써서 울면 아기들도 목이 쉰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지금도 많이 운날은 목이 쉬어있어요 ㅠ 거의 매일이란거져ㅜㅜ

저도 그럼 병원가서 검사를 받아봐야 할까여?
새벽에 기저귀.배고픔 아니고 울면 트럼때문일수도 있더라구요.어깨에 기대여안고 등 토닥거리면 트럼하고나면 바로 울음 그치드라구요~그리구자요~ 저희애는 그래요~

안그래도 그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오늘은 낮에도 계속 울고,답답하고 걱정스럽고~
백색소음기 쪽쪽이 아기띠 추천드려여...!

울면서 자지러질때는 백색소음기랑 쪽쪽이랑 다 안먹히더라구요ㅠㅜ아기띠는 아직 안해봤어요

그땐 저는 백색소음 켜놓고 안아서 둥기둥기 흔들면 좀 진정되더라고요! 진정되면 쪽쪽이 물리고용...!!

백색소음 ㅜㅜ 저희 아이도 안먹혀요 ㅠㅠ 뭘 좋아하는지 감도 안오구.. 종류별로 틀어주도 똑같더라구여 ㅠ끙

울때는 쪽쪽이도 계속 뱉더라구요,정말 정답이 없으니 더 어려워요ㅠㅜ

안아서 인간바운서해보세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