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눈 엄청 크고 예쁘네요🧡팔로우 하고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남미아빠를 둔 비엘이예요💗 인스타소통해용💗

안녕하세요:-) 부산에 거주하는 비엘마미입니다💜 콜롬비아사람인 남편이랑 무작정 오게된 한국, 타지인 부산에 정착하면서 친구는따로 없지만 아가 랜선이모들, 또 칭구들 만들면 좋을것같아 이렇게 올려요 👼🏻 3월베동분들 아기보느라 다들 바쁘실텐데 같이커가는 애기들 보면서 소통하고 지내고싶어요 먼저팔로우해주셔도 맞팔하고 남겨주셔도 얼른얼른 팔로우 해볼게요💜 모유수유하는애기라 인스타 응답이 좀 느려도 이해해주세요ㅠㅠ 원래 사내같은 엄마다보니 사실 이런 커뮤니티가 아직 좀 서툴지만.. 아기위해 인스타도 열심히 해보려고해요!! 모두들 너무 반갑고 , 모든아기들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도할게요 오늘하루도 다들 행복하게 보내시길 :-)💜 이렇게 끝맺음 하는게 맞나요??ㅋㅋㅋㅋㅋㅎㅎ어색ㅎㅎㅎㅎㅎ 아 ㅎㅎ인스타는 biel_baez_jo 입니다 🫶🏻
댓글
14
리한이네 _rihan_you_ 팔로우 했어요 😊
팔로우 했어용~~choi.ssuny
오 예사롭지않은 눈의크기!!ㅋㅋㅋ 베비떠기 팔로하깨여~~~
my.b__coco 팔로우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