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기 시작한 시간으로 계산 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분유텀
신생아 분유텀이라는 것은 분유를 먹기 시작한 시간으로 기준인지 아니면 다 먹은 시간이 기준인지 모르겠습니다. 분유먹기 시작한 시간 기준 - 분유 다 먹은시간 기준 뭐가 맞는걸까요? 먹기 시작한 시간으로 하면 애기가 좀 늦게 먹을때도 있고 빨리먹을때도 있어서 헷갈리네요
댓글
9
먹기 시작한 시간이요!!
병원에서 먹기시작한 시간기준으로 계산하라고 알려줘서 시작기준으로 봐용!
저도먹고난후!!로기록해요 보기가 더 편해서ㅋㅋㅋ
저두 먹고난후로 기록해요! 조리원에서도 그렇게 하셔서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