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9일차 애기 수유양 ㅠㅠ

이마트 힙 분유 먹이고 있어요 ! 135미리 먹으면서 3시간30분 ~ 4시간 텀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2시간30분 ~ 3시간으로 줄여들고 먹는 속도도 엄청 빨라졌더라구요 ㅠㅠ 다 먹고나서도 안빼고 제가 그냥 빼면 부족한지 쩝쩝 거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방금 수유할때 분유통에 나와있는대로 제조해서 170미리 줬는데 다 먹는데 지금 이렇게 줘도 상관없을까요 퓨ㅠㅠㅠㅠ

댓글

11

  1. 먹성도 좋고 소화력도 좋은 아기 이군요!!! 힙이 유산균 들어가서 소화가 잘되서 그럴까요? 도겸이 4.3키로 정도 인데 120 정도 먹음 알맞다 하셨는데 아기마다 다르니 뭐가 딱 답이다는 없을거 같아요. 변도 좋고 게어냄 없고 분수토 없고 아주 좋은 상태네요! 1000만 안넘게 조절 조금 해주면 좋을 듯 해요. 조리원 나오기전에 달라고 할때마다 다주면 비만형 된다고 쪽쪽이로 텀조절은 조금 해주라 하드라구요!

  2. 서지니 5.1키로인데 100 2.5시간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ㅜ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5.1키로 100먹어요;; 두시간반 세시간 간격이구요. 너무 많이 먹는거 같은데 배앓이 안할까요?

    1. subcomment icon

      배앓이 안하고 변 상태도 정말 좋아요 ! 방구도 잘뀌고용

  4. 4키로에 170 너무 많은거같아요ㅠㅠㅠ 1000넘을거같기도하구용...ㅠㅡㅠ 쪽쪽이나 재우는걸로 텀 연장하시는건 어떠세여??

    1. subcomment icon

      몇시간 텀이 좋을까요 퓨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희애기 4.3키로에 100~120이고 소아과원장님이 3시간텀 지켜주라고했어ㅛㅇ...!

  5. 아기몸무게가어찌되세용???!저도같은고민이예요ㅜ 저는41일차 120~140 주는데..7번~8번 주는데 텀이.. 두시간으로 확 줄어들었어요 그러다보니...ㅜㅜ하루수유량도 1000넘어버리고ㅜㅜㅜ저희애는 게워내기도하고 급하게도먹고해서 매번토를해서ㅠㅠ줄여서주니 더달라고 난리규ㅠㅠ텀이 줄어들어 더 양을 늘이려니 뱃골만 느는거아닌가싶고....어려워요 퓨🥲

    1. subcomment icon

      전에 병원갔을때 4키로정도요 ! 지금은 모르겠어요 ㅠㅠ 오늘 첨 딱 한번 170줬는데 다 먹어서 놀랬어요 ㅠㅠㅠ 시간 텀 어떤지는 이따가 봐야 알고같아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젖병을 바꿔 보세요! 너무 쉽게 분유가 나오는 꼭지는 수유양만 늘리고 급하게 먹게 되어 게워낼수 있대요~

    3. subcomment icon

      꼭지를이번에ss에서s로변경햇는데 그래서그럴수도있을까요???ㅠㅠss는 넘오래걸리고 s는 흐르는거없이 잘먹긴하거든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