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성도 좋고 소화력도 좋은 아기 이군요!!! 힙이 유산균 들어가서 소화가 잘되서 그럴까요? 도겸이 4.3키로 정도 인데 120 정도 먹음 알맞다 하셨는데 아기마다 다르니 뭐가 딱 답이다는 없을거 같아요. 변도 좋고 게어냄 없고 분수토 없고 아주 좋은 상태네요! 1000만 안넘게 조절 조금 해주면 좋을 듯 해요. 조리원 나오기전에 달라고 할때마다 다주면 비만형 된다고 쪽쪽이로 텀조절은 조금 해주라 하드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9일차 애기 수유양 ㅠㅠ
이마트 힙 분유 먹이고 있어요 ! 135미리 먹으면서 3시간30분 ~ 4시간 텀 가지고 있었는데 요즘들어 2시간30분 ~ 3시간으로 줄여들고 먹는 속도도 엄청 빨라졌더라구요 ㅠㅠ 다 먹고나서도 안빼고 제가 그냥 빼면 부족한지 쩝쩝 거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방금 수유할때 분유통에 나와있는대로 제조해서 170미리 줬는데 다 먹는데 지금 이렇게 줘도 상관없을까요 퓨ㅠㅠㅠㅠ
댓글
11
서지니 5.1키로인데 100 2.5시간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ㅜㅠ

탈퇴한 유저
5.1키로 100먹어요;; 두시간반 세시간 간격이구요. 너무 많이 먹는거 같은데 배앓이 안할까요?

배앓이 안하고 변 상태도 정말 좋아요 ! 방구도 잘뀌고용
4키로에 170 너무 많은거같아요ㅠㅠㅠ 1000넘을거같기도하구용...ㅠㅡㅠ 쪽쪽이나 재우는걸로 텀 연장하시는건 어떠세여??

몇시간 텀이 좋을까요 퓨ㅠㅠㅠ

저희애기 4.3키로에 100~120이고 소아과원장님이 3시간텀 지켜주라고했어ㅛㅇ...!
아기몸무게가어찌되세용???!저도같은고민이예요ㅜ 저는41일차 120~140 주는데..7번~8번 주는데 텀이.. 두시간으로 확 줄어들었어요 그러다보니...ㅜㅜ하루수유량도 1000넘어버리고ㅜㅜㅜ저희애는 게워내기도하고 급하게도먹고해서 매번토를해서ㅠㅠ줄여서주니 더달라고 난리규ㅠㅠ텀이 줄어들어 더 양을 늘이려니 뱃골만 느는거아닌가싶고....어려워요 퓨🥲

전에 병원갔을때 4키로정도요 ! 지금은 모르겠어요 ㅠㅠ 오늘 첨 딱 한번 170줬는데 다 먹어서 놀랬어요 ㅠㅠㅠ 시간 텀 어떤지는 이따가 봐야 알고같아요 ㅠㅠ

젖병을 바꿔 보세요! 너무 쉽게 분유가 나오는 꼭지는 수유양만 늘리고 급하게 먹게 되어 게워낼수 있대요~

꼭지를이번에ss에서s로변경햇는데 그래서그럴수도있을까요???ㅠㅠss는 넘오래걸리고 s는 흐르는거없이 잘먹긴하거든요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