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드림이는 바구니 카시트로 사용중인데 카시트 타는거보니 어린이같에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카시트 탑승 (D+35)

오늘 B형간염 2차접종이 있었어요 사놓은 카시트를 드디어 탑승 해봤어요(조이아이스핀360) 넘 잘 자서 놀랐어요 ㅋㅋㅋ 집에와서 또 난리였지만… 바디수트 외출복 드디어 입어봤네요 ㅋㅋㅋ 그르렁 코 안 봐달라고 했는데 왕 코딱지가… 생리식염수 뿌려달라고 의사쌤이 그러셨어요 ㅜㅜㅜ 오늘도 사랑스러운 아가❤️허벅지에 뽀로로 밴드 넘 귀여워요!!
댓글
21

신생아 탈출 기념!!ㅋㅋㅋ잘 타더라구요 빈 공간은 겉싸개로 채워줬오요 ㅋㅋ 이불겸 ㅋㅋ
아이코 서진이 귀여워라😍🫶ㅋㅋ바구니카시트에도 적응 못하는 울집아기는 조이카시트에 잘 타려나 걱정이네요😱

바구니 카시트 있으면 편리할것 같아요! 잘 탈거예요!!
서진이 너무 귀여워요 😍 저두 조이아이스핀360 이에요~ 접종날 잘 타주길~🙏

오오오 잘 타구 꿀잠 자던데요 ㅋㅋㅋ 집에서도 그랬으면 ㅜㅜ
주사는 잘 맞던가요 ? 요즘 날씨 비오고 나서 더 건조하더라구요 ㅠ

BCG엄청 울더니.. 이번엔 잘 맞았어요!!
카시트 잘 적응해주니 이쀼네요 생리식염수 아직 사용안해봤는데 해봐야겠어요 드르렁드르렁 소리가 들려요😭

맞아여 ㅜㅜ 코딱지 장난 안더라구요 ㅜㅜ 유모차도 이제 사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