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빈센트마켓에서 했어용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탯줄도장 다들 하셨나용???
요즘은 탯줄로 도장 만들어주는게 유행이잖아요!! 다들 하셨나용 저는 부랴부랴 주문해서 월욜에 탯줄 보내러 우체국 가야해요><
댓글
25
저는 셀프로 주문해서 도장만 오면 만들어볼까해요!😊
저도 빈센트마켓에서 했어요 심플하니 예쁘더라고요

맞아용 빈센트 비싸지만 많이들 하더라구용
낳기전에는 왜하지? 싶었는데 떨어진 탯줄 건네받자마자 바로 예약했어요ㅋㅋ

ㅋㅋㅋㅋ저도요...무슨 탯줄도장이야 했었는데 제가 하고있네용 ㅎㅎㅎ
잊고있었는데 주문해놔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유행하는건 또 해줘야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