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체육관 20-30분, 모빌 20-30분 이런 식으로 겨우겨우 떼워요..ㅋㅋㅋ책도 읽어줄라고 햇는데 빼액! 하고 울더라구요 ㅎㅎㅎ터미타임 한두번씩 3분정도 해주고 재우고 한답니다.ㅎㅎ이번에 바운서 주문햇는데 아가가 좋아해주길..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7일차 아기 놀타임
요맘때 아기는 놀타임 없이 먹고 자고 반복인게 맞는건가요? 낮에 놀아주고 싶어도 분유 먹자마자 바로 잠들어버려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아기체육관이나 튤립동요북은 언제쯤부터 사용하시나요??
댓글
5
튤립은 좀 더 지나야하구 체육관은 발차기 힘 세지면 놀더라구요 ㅎㅎ!
저는 타이니 모빌이랑 바운서 딸랑이로 연명중인데 곧 아기체육관 설치하려구요 ㅠㅠ
저희 애기도 그맘때 많이잔거같은데 30일 지나서 깨어있는시간 좀 많아졌어요 지금도 놀타임에 충분히 놀지는 못하지만 해주려고 노력중이에요
24일차인데 오늘 낮에 놀때 체육관 꺼네서 눕혀봤어요 ! 암것도 모를때지만 노는시간 잘가라구 ㅎㅎ튤립도 간간히 동요만 틀어놔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