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ㅜㅜ 낮과밤이 바뀌기도해서 자는시간도 늦구 졸리다고 울어요😭 시간이 답인거같아여... 100일의 기적을 기다리고있어요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잠투정
18일차 되는 아가 잠을 너무 안자네요ㅠㅠ 조리원 퇴소 후 집에 왔는데 3일동안 새벽에 3시간~5시간씩 울고 오늘은 6시부터 지금까지 울어서 남편이 달래는 중인데 어렵네요.. 이럴때는 모두 어떻게 하세요??
댓글
15

100일의 기적이 뭐예요? 100일 되면 애기 잠투정이 없어져요???

보통 100일을 기점으로 잠투정이나 밤낮 달랐던게 나아진다고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유모차, 애기띠, 쪽쪽이 브랜드 별로 다 했어요 😭 일단 바운서는 모두 실패 했구요 ㅜㅠ 디럭스 에그 유모차 완전 좋아하구요! ㅋㅋㅋㅋ 애기띠도 좋아하더라구요? 베이비뵨 입니다. 쪽쪽이는 바로 좋아하진 않아도 시도해보시면 물꺼에요 쪽쪽이가 크더라구요? ㅠㅠ 잠투정 우리 잘 이겨보아요🥹

오늘이 19일 3.8키로인데 아기띠 가능할까요?ㅠㅠ
저도 그때쯤 초저녁에 안자구 막 울더라구여 ㅜㅜ 안아주고 달래는 수 밖에 ㅜㅜ

조금씩 나아지길 바래요ㅠㅠ
적응하는중일꺼에요, 아직까지 우리아기도 낮밤 이유없이 울긴하지만 점점 좋아지고 있는것같아요~ 시간이 답입니다. 힘내시고 많이 안아주세요!

시간이 답이길 바래야겠어요!
저도 바로 쪽쪽이 로켓배송했어요…ㅜㅜ 맘마먹고 기저귀도 갈았고 온도습도 맞추고 응가못해서 그런걸까 배마사지 발마사지 해주고 유산균도 잊지않고 먹이고 다했는데 왜울까 아프진않을까 안쓰러워죽겠어요 🥲

맞아요..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