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외출용 우주복(봄~초여름용) 삿둿엇어요~ 돌쟁이까지 입힐 수 잇는 사이즈이긴 하지만 커도 입히고 카시트 태우는데 불편함 없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13일째. 외래진료시 바구니카시트 옷 어떻게 입히죠?
지금 조리원에있구요 다음주에 진료보러 병원가야하는데 바구니카시트 태울때 옷을 어케 입어야할까요? 지금은 베넷저고리에 속싸개만 하고있는데.. 바지가 없어서ㅠㅠ 바지챙겨야하나요? 그리고 바구니카시트에 이너시트있긴 해도 애기 몸이 넘 작아서 태워질까 의문인디… 어떻게 태우면될까요ㅠㅠ? (처음에 조리원올때 뭣도모르고 그냥 배넷저고리 속싸개 걷싸개 하고 카시트벨트 채워지길래 그렇게 왔는데, 그럼 안된다고 꼭 바지입혀야한다 하더라구요ㅠㅠ)
댓글
4
저도 아기 배넷저고리에 속싸개하고 타월로 고정 해 줬어요. 너무 꽁꽁 싸매니 나중에 아기 태열 올라오드라구요 😭
우선 바디수트에 추우면 위에 덮어주기도 했어요 !! 바디수트는 잘 늘어 나는걸로 벗고 입힐때 편안한걸로 입히고 있어요 ~ 저희 아가는 쪽쪽이 안하지만 진료 볼때는 챙겨 가요 ~ 외출할때 혹시 모르니 옷 하나 더 챙겨가기도 하구요
이너시트 태워도 빈 공간 있으면 수건으로 메꿔주시고 저도 오늘 예방 접종 다녀왔는데 바디수트 입히구 카시트 태운 다음 겉싸개 덮어줬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