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양 알려주세요!

38일 아기인데 120 먹고 있는데 140 늘려야하나 고민이네요 다들 어느정도 먹이고 계신가요? 아기가 120먹어도 3시간 텀은 지켜지는데 늘려야 할까요?

댓글

4

  1. 저도 더 먹을땐 +20 주고 있어요. 어떨땐 80먹고 더 먹이려해도 절대 입을 안열어요 ㅎㅎ 텀도 어떨땐 2시간 3시간 이렇게 되네요. 오줌 많이 싸면 아주 배고프다 난리가 납니다.

  2. 39일 아기 140씩 먹고 있어요 3시간 30분 텀인데 많이 배고파하먼 3시간만에 주기도 해요! 너무 많이 먹는건가 싶어서 올리기 전까지 고민했었는데 120먹고도 빈 젖병을 계속 빨고 3시간 텀도 무너지고 깊게 못 자는거 보고 140으로 변경했습니다! 보시고 부족해하는거 같으면 늘려도 되지 않을까요?

  3. 저두 서진맘님이랑 동의해요 !! 애기가 자기 스스로 조절할수 있다는걸 믿어요 !! 직수하면 얼마 나오는지 모르는것처럼 아기가 안먹고싶을때 안먹더러구요 ! 억지로 먹이진 않고 있어요 ~

  4. 전 35일차인데 100씩 주고 저녁 10시 이후엔 120을 줘봅니다. 저도 2시간 30분 정도 텀이 있긴 한데.. 텀에는 크게 신경 안쓰려구요 ㅜㅜ 아가들 스스로 먹는량 조절 한다는 말을 믿어보려고 합니다..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양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