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조리원에서 퇴소하자마자 압타밀바꿧는데요 트림도늦고 소화가 안되는가싶엇는데 분유를바꿔야하나싶었는데 응가는또 황금으로 잘봐요 자주분유바꿔주면 신장무리간다는말도있고 아가가 또 적응해야해서 고민끝에 끝까지먹였더니 적응이된건지 지금 훨씬 나아졌어요 처음 하루이틀은 진짜 심하게 칭얼대고 110먹는 아기가 60 ㅡ70만 먹고ㅠ 고생햇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이 안맞는건가요?분유 뭐먹이세요?
위드맘 산후조리원에서 먹다 압타밀먹는데 소화가 잘안되는지 울음이 많아지고 트름을 오래 해줘야 꺽해요 트름해도 살짝 토하고요 위드맘 먹을때는 새벽에 눕히면서 먹어도 잘잣는데 압타밀은 새벽에 눕혀서 먹으면 꼭 조금 토하고 일어나서 안아주면 그때 트름을해요 압타밀이 거품도 많이 나고 가루도 잘 안녹더라고요ㅠㅠ... 성분 다 비교해서 압타밀 넘어왓는데.... 혹시 가격상관없이 성분 괜찮은 분유있을까요?
댓글
4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잘먹다가 퇴원후 a2로 바꿨는데 똔꼬찢어지는 변비겪고 다시 아이엠마더 먹이고 있어요. 성분좋고 유명한 분유들 있지만 우리아기한테 안맞으면 다 꽝이에요. 위드맘이 잘맞았다면 다시 돌아가는걸 추천드려요!
[2023년 3월 베동] ♡분유 성분 & 인기 분유 리스트♡ https://app.babybilly.app/dnppuo 뢰벤짠, 힙도 많이들 먹이시고 국내산 분유도 좋은게 많더라구요. 참고 해 보세요!
저 조만간 분유 바꿔보려고 검색해봤는데 최근 블로그 글 봤는데 그분은 a2 먹이시더리구요 ㅜㅜ 전 조리원에서 일루마 먹여서 그거 먹이면서 배앓이에 좋다는 노발락ac랑 같이 먹여요! 가격대 부담도 있구 ㅜㅜ 국내 분유로 갈아타려구요! 압타밀 진짜 안녹죠 ㅜㅜ 저도 사놓은거 다 당근 했어요.. ㅜ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