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이 안맞는건가요?분유 뭐먹이세요?

위드맘 산후조리원에서 먹다 압타밀먹는데 소화가 잘안되는지 울음이 많아지고 트름을 오래 해줘야 꺽해요 트름해도 살짝 토하고요 위드맘 먹을때는 새벽에 눕히면서 먹어도 잘잣는데 압타밀은 새벽에 눕혀서 먹으면 꼭 조금 토하고 일어나서 안아주면 그때 트름을해요 압타밀이 거품도 많이 나고 가루도 잘 안녹더라고요ㅠㅠ... 성분 다 비교해서 압타밀 넘어왓는데.... 혹시 가격상관없이 성분 괜찮은 분유있을까요?

댓글

4

  1. 저도 조리원에서 퇴소하자마자 압타밀바꿧는데요 트림도늦고 소화가 안되는가싶엇는데 분유를바꿔야하나싶었는데 응가는또 황금으로 잘봐요 자주분유바꿔주면 신장무리간다는말도있고 아가가 또 적응해야해서 고민끝에 끝까지먹였더니 적응이된건지 지금 훨씬 나아졌어요 처음 하루이틀은 진짜 심하게 칭얼대고 110먹는 아기가 60 ㅡ70만 먹고ㅠ 고생햇어요

  2.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잘먹다가 퇴원후 a2로 바꿨는데 똔꼬찢어지는 변비겪고 다시 아이엠마더 먹이고 있어요. 성분좋고 유명한 분유들 있지만 우리아기한테 안맞으면 다 꽝이에요. 위드맘이 잘맞았다면 다시 돌아가는걸 추천드려요!

  3. [2023년 3월 베동] ♡분유 성분 & 인기 분유 리스트♡ https://app.babybilly.app/dnppuo 뢰벤짠, 힙도 많이들 먹이시고 국내산 분유도 좋은게 많더라구요. 참고 해 보세요!

  4. 저 조만간 분유 바꿔보려고 검색해봤는데 최근 블로그 글 봤는데 그분은 a2 먹이시더리구요 ㅜㅜ 전 조리원에서 일루마 먹여서 그거 먹이면서 배앓이에 좋다는 노발락ac랑 같이 먹여요! 가격대 부담도 있구 ㅜㅜ 국내 분유로 갈아타려구요! 압타밀 진짜 안녹죠 ㅜㅜ 저도 사놓은거 다 당근 했어요.. ㅜ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