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양좀 봐주세요

34일차 아기구요 조리원퇴소후 몇일안되서 분수토를 크게하고 난뒤 80먹던양을 줄여서 조금씩 수유하면서 몇일을 보내고, 원래 먹던양을 다시 주다가 몇일전부터 90으로 올려서 수유중인데 우리아기 수유양을 유지햇다가 차츰 늘려도 될까요?

댓글

5

  1. 저는 이제 33일인데 먹을땐 80겨우 먹고 안먹을땐 30도 안되게 먹어요ㅋ

  2. 아기 몸무게가 5kg넘어서 평균이 맞는지 매일이 걱정이네요^^

  3. 저도 34일차인데 80-120 사이를 줍니다. 많이 먹을땐 120도 먹고 안먹을땐 80도 안되서 입을 닫아 버려요. 몸무게는 조금씩 잘 늘고 있습니다!

  4. 90이면 좋은거 같은데요? 키랑 몸무게가 정상적 늘고 있으면 먹은양이 적당한거라고 들었어요 !

  5. 90이면 잘 먹고 있는거 같은데용? 전 35일차인데 100씩 줘요 다먹을때도 있고 안먹을 때도 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양좀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