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수유

태어난지 10일 된 아기에요! 분유수유 하고있고 좀 오래 먹긴 해도 병원에서는 60-80ml 먹었는데 집에온 첫날 40ml씩 먹고 계속 물리려고 해도 뱉어내고 안먹어요ㅠㅠ 두시간마다 배고프다고 우는데 막상 먹이면 40을 못 넘네요... 배가 약간 빵빵한것같은 느낌이 있고 대변이 묽게 횟수가 많은데 혹시 배에 가스가 찼다거나 배앓이 하는걸까요?... 만약 그런거라면 어떻게 하면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

12

  1. 저도 조리원 나오고 첫날 분유바꾸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ㅜㅜ 괜찮아 질거예요!!

    1. subcomment icon

      하루에 400ml도 안먹었어요ㅠㅠ 괜찮겠죠ㅠㅠ

  2. 환경바뀌면 그러는 경우 많더라구요 저희 애도 조리원에서 잘먹다가 집에와서 양 줄었고 다시 느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적게먹으면 아무래도 금방 배고플테니 적응할때까지 자주 챙겨주세여!

    1. subcomment icon

      새벽내내 20ml씩 찔끔 먹다가 아침에 70ml먹었어요ㅠㅠ 또 다음번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다행이다 싶어요ㅠㅠ

  3. 10일이면 배앓이는 넘 빠른것같고 그냥 달라할때 주셔요! 집온날 갑자기 환경이 바껴서 그럴수있어요~

    1. subcomment icon

      한번 그렇게 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ㅠㅠ

    2. subcomment icon

      트림만 잘시켜쥬세요! 2~3일정도는 적응하누라 그럴수있어용 ㅎㅎ

    3. subcomment icon

      방금70ml 먹었어요ㅠㅠㅠㅠ걱정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4.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용😇😇😇 엄마가 차분하게 잘 적응시켜주시면 아가 금방 더 많이먹을거에요☺️

    5.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저도 하늘자전거 해줘야겠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