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월 말부터는 혼자 해야 하는데 ㅜㅜ 넘 걱정됩니다 ㅜㅜ 잠도 많은데 흑흑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 혼자 하고 있나요 ? 남편은 일 하러 나갔나요 ?
지금 아기 곧 3주가 되가는데 남편이 많이 도와주고 같이 육아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4월말까지 같이 집에서 육아를 도와주고 5월 부터는 다시 직장을 가야되는 상황이에요… 하루종일 혼자 애기 봐야될꺼 같은데 혹시 지금 혼자 애기 돌보고 있나요? 어떠세요… 너무 힘들지 않으신가요 ?
댓글
16

ㅠㅠ그쵸 저도 너무 막막해요 ㅠㅠㅠ 저고 잠 안자면 ㅠㅠㅠ 나무 힘들어해서요 ㅠㅠ
저는 조리원 나오자마자 남편은 일 하고 있었고 6시반 7시 퇴근해서 오면 저녁 간단히 먹고 남편이 기저귀랑 우유 먹이고 씻기는거 다하고 주말엔 거의 남편이 전 밀린 집안일을 하고 있어요! 주중엔 도우미쌤이 같이 하고 계시는데 끝나면 아기랑 같이 출근 하려구요 🥲🥲🥲 부모님이랑 같이 일 하고 있어 일도 빨리 시작해야 해서

정말요 ?! 애기랑 같이 출근이면 애기 2개월 3개월인가요 ? 너무 대단하세요…
저는 병원일주일 조리원일주일 하고 집와서 독박육아중이에요! 저는 별로 힘든걸 못느끼겠어요......순한편이기도 한데 이건 사람 성향차이일거 같아요ㅜㅜ

독박육아 중이시구나 !! 체력이 좋고 애기도 순한건가봐요 !! 화이팅입니당
저는 산후도우미 취소하고 혼자보구잇는데 남편이 퇴근햇을때랑 주말에는 봐주고잇어요 주중엔 딴건 모르겟고 손목 허리 온몸쑤신거랑 잠못자는거땜에 힘든데 남편 퇴근하면 한두시간자고 애기잘땐 두번정도는 같이 자려고 노력햇더니 좀 괜차나요 주말엔 저도 카페 테크아웃해와서 먹구요 그것만으로 힐링되더라구요

열매님도 혼자 애기 보고 계시구나 .. 생각보다 혼자 보는분들 많네요 ! 너무 대단하신걸요
남편이 지금 일주일동안 없어서 하루종일 혼자보고있는데... 어떻게든되더라고요...ㅠㅠ 아가 자는시간도 있고 점점 크면서 밤잠도 늘테니까요 잘해내실수있어요!! 퇴근하면 많이도와달라하세용 ㅎㅎ 전 밤에도 남편이 당분간 없어여...

너무 대단하세요 ㅠㅠㅠ 정말 너무 대단하시네요 ㅠㅠ ! 애기 잘때 저도 많이 자야겠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