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 해야 많이 는대요 ㅜㅜ 흑흑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 예정인데 모유양이 적어요ㅠ
출산 12일차인데 모유양이 안느네요 ㅠ 30~80 처음으로 엊그제 80한번 나오고 계속 40~60선인데 모유양이 너무 안느는것 같아요ㅠ
댓글
5
저두.. 열심히 유축과 직수를 하지만 늘지않네요😭🥲🥲🥲
저도 출산 11일차인데 모유양이 20에서 안늘고있어요..🫠 20 이하도 이상도 아니라서 조금 더 지켜보고 있는데 저도 고민입니다 ㅠㅠ
그정도면 많이 늘고계신거같아요! 저는 20일 전까지는 60나오더니 26일차인 오늘은 확늘어서 120-140나와요!
직수 계속하시구 새벽유축/새벽직수하시면 금방 늘어요! 유축도 3시간마다 꾸준히 하셔야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