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섬유유연제 언제부터 쓰셨나요

너무 신생아땐 섬유유연제 쓰면 안좋다그래서 세제로만 빨래하는데 손수건이고 옷이고 분유비린내가 장난아니네요 ㅠㅠ 섬유유연제쓰면 좀 나을거같은데 언제부터 쓸수 있나요 ??

댓글

6

  1. 방금 빨래에 아주 소량넣어봤는데 신세계네요 ㅋㅋㅋㅋ 앞으론 조금씩 써줘야겠어요 소량에도 냄새가 싹 사라지네요 !!

  2. 저도 물비린내 너무 심할거 같아서 유연제 어쩌다 조금 넣고 있어요 😂 매번은 아니지만 물비린내가 어느날 훅 들어올때...?

  3. 저도 비린내때문에 45일인 어제부터 사알짝 넣었어요! 근데 너무 살짝넣은건지 향이안나네욬ㅋㅋㅋㅋ

  4. 엄마맘이라고하더라구요~ 이게 딱 정해진게 아니라서 최소 신생아땐 다들 안쓰시는거같고 30일 50일 돌 등등 다양해요~ 대부분 신생아졸업하면 쓰시는거같아요 ㅎㅎ 근데 신생아때도 쓰시는분들 많이봤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헐…저는 몰랐어요. 그래서 그냥 쓰고 있는데;;; 애기 피부는 괜찮아요. 헹굼을 5로 설정하긴 하지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주위에서 들은거라 확실친 않지만 일단 세제로만 세탁하는데 헹굼 5회하고 있거든요 신생아 졸업했으니 슬슬 사용해봐야겠어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섬유유연제 언제부터 쓰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