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50일 넘어서 도전 해보려구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수영 시도 해 보셨어요??
아가 어제 첫 수영 시켰어요 ㅎㅎ 너무 강성울음이라 울며 겨자먹기로 밤에 급하게 시켰어요!! 5분-10분만 시키려고 했는데 35분동안도 아가가 너무 잘 놀아서 그냥 뒀어요… 괜찮으니 괜찮겠죠?? 피곤 했는지 오랫만에 아가가 울지 않고 밤이고 새벽이고 분유 먹자마자 푹 잤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안아주지 않으면 또 강성울음 시작이네요ㅠ 아가 수영 너무 오래 시키면 혹시 안 좋나요??ㅠ 괜찮으면 1일1수영 시킬꺼에요ㅎ 혹시 강성울음에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 주세여🙏🏻 공유 부탁 드려요🙆♀️
댓글
2

저도 50일 넘으면 해보려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