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제얘긴줄 알았어요 ..ㅠㅠㅠㅠ 밤에는 누워서 잘자주는데 왜 낮에는 꼭 안아서 잘려고할까요ㅠㅠㅠㅠㅠ애기가 6키로가 넘어서 제 팔은 아작날거같아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너무힘들어해요ㅠㅠㅠ
저녁부터 새벽엔 쭉 잘자는편인데 낮엔 눈에 졸음이 가득한데 못자고 계속울어요ㅠㅠ안고달래도 안달래지고 악쓰고계속울다가 목이쉬면 지쳐잠들어요ㅎㅎㅎ 계속울고 깨있으니 수유텀도 짧아져요 35일차 여아인데 잘자는 밤이나새벽은 3시간반-4시간텀으로 110먹고있고 잠에취해잘땐 4시간조금넘어도 안깨우고 재웠다먹여요 (5시간은넘기지않아요) 근데 낮에는 2시간-2시간반이면 입에 닿는거 다 빨려고 입벌리며 얼굴뻘개질때까지울어서 결국 텀 줄이고 맘마줘요 목쉬게우는거보면 맴찢이예용ㅠㅠ졸리면그냥자면될것을..^^..다들 어떠신가요ㅠㅠ
댓글
22

저희애기는 4.1키로인데도 많이안고있으면 등짝이아프더라규요ㅠㅠㅠㅠㅠ같이힘내요ㅠㅠ
와 다 같은 시기를 겪고 있군용 ㅋㅋㅋ 저희 아기도 30일 지나자마자 낮잠을 너무 안자서 걱정했는데 ㅜㅜ다 같은 시기라니 맘이 놓여요

지금은 그런시기인가봐요ㅠㅠ너무심하게울어서 걱정이긴한데 시간지나면 괜찮아지겠죠ㅠㅠ지금은울다지쳐잠들었네요..
등센서...진짜 24시간 안고잇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낮에 특히 더 심해서 지금도 한팔로 안고있네요..... 살려주세여

저도요ㅠㅠㅠㅠㅠ낮에진짜대박ㅠㅠㅠ
저도 그래요.. 신생아 탈출과 함께 사춘기가 찾아왔는지.. 안고 쇼파에 앉으면 귀신같이 알고 ㅋㅋ 더 짜증 ㅜㅜㅜ 오늘 새벽엔 저도 힘들어서 남편 깨웠어요 ㅜㅜㅜ

맞아오ㅠㅠ일어나세요!!!!!하는것처럼 울어대요ㅠㅋㅋ
한번 침대에서 팔베게 해서 재워보세요! 아기가 엄마 심장 소리 들으면 안정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도겸 저녁에 안자고 보채면 그렇게 하는게 먹힐(?) 때도 많아요!!!

폭신한데눕히면안된다해서 질식사위험때문에 그런거죱? 엄마가같이누워있으면 안전하니 괜찮은거겠죠? 저도한번해봐야겠네요!🥹

옛날에는 두껍고 무거운 요에 이불이라 그랬는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고 저는 아기 침대에 따로 눕히면 자꾸 칭얼거리고 저 쳐다보고 있고 그래서 좀 토닥토닥 하주고 이야기도 하면서(마이웨이로 ㅋㅋ) 재워 보고 있어요!

산후관리사님이 요방법 알려주셔서 저도 너무 힘들면 아기랑 같이 누워요!

앗 그러시구나!!! 전 하다 하다 안되서 넘 힘들어서 누웠는데 안우는 도겸이를 보며 앗 이거...? 먹히네? 싶었어요 ㅎㅎ

앗 저도요 ㅋㅋㅋ폭안겨서 넘기엽게자용😄

맞아요 ㅋㅋ 넘 귀여워요. 중2병 오면 엄마가 뭘 아냐고 하겠지만 ㅋㅋㅋ

저도같이누워자봐야겠네요!ㅠㅠ산후도우미분오셔도 애기가 계속우니 방에들어가도 잘수가없어요ㅠㅠㅠ좀비모드ㅠ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