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이스터 미니 구입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휴대용 유모차
6개월부터 끌수있다고 들은거같아서 미리 준비할까하는데 혹시 이미 사신분들은 어디꺼 사셨나요~? 베페를 못가서 직접 끌어보지 못했거든요ㅠㅠ 추천 부탁드려요~! 저 혼자도 끌수있게 튼튼하고 폴딩이 편하면 좋겠어요🥹❤️
댓글
10

오이스터도 좋아보이네요! 베이비하우스 집근처 있어서 가서 끌어보려구요🤗❤️
저는 가성비좋은 타보제품 보고있어여 ㅋㅋㅋ가격은 30~40만원대인데 가격대비 폴딩도쉽고 가성비가좋다더라구요!!

다른애들은 비싸긴 했는데 타보도 좋아보이네요! 가성비 좋은템 추천 감사합니다🤗
전 오이스터 눈독 들여놨는데 아가 데리고 베이비 하우스 한번 더 가보려구요 ㅋㅋ 시승(?) 시켜보고 사려구요 ㅋㅋㅋ

저도 베이비하우스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래 써야할텐데 혹시라도 아기가 싫어할수 있으니...
전 부가부 버터플라이 예약해놨어요! 근데 휴대용 중엔 쫌 무거운 편이래요

휴대용이라 무거우면 힘들겠지만 유명한 이유가 있겠죠...? 예약까지 해야되다니~~😳

탈퇴한 유저
영통베이비하우스 유투브에 기깔나게 영상 올리더라구요. 전 거기서 리안꺼 유아차 올린 영상 보고 어머 저건 사야해!! 라며 보러 갈려구요!!

오! 유투브 찾아보니 줄즈 휴대용이 1위라네요~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일단 장바구니 담았습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