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도 배고픈데 기저귀 먼저 갈고 밥 안주면 저래요 ㅠ 그러면서 속으론 그사이 많이 컸네 라고 생각 ㅠㅠㅠ 다리에 힘도 세울알고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안아주려고 하면 다리를 뻣뻣하게
울어서 안아주려고 하면 다리를 뻣뻣하게 펴고 뻐팅겨요 배고플때랑 안아달라할때 보통 우는데 배고플때 우유 바로 안줘서 자지러지게 울때 나무처럼 다리를 뻣뻣하게 펴서 잘안을수가 없거든요 왜이러는걸까요? 괜찮은거죠?
댓글
7
ㅠㅠ 전 기저귀갈때그래여 ㅋㅋ 울면거 악쓸때도 그러는데 그냥 크느라 그런갑다 .. 하고있어요😂
로켓처럼 폭발할것 같아용..😆😆😆
저도 공중에 띄워욬ㅋㅋㅋㅋㅋ 배가 덜 찼거나 가스가 차서 불편하거나 졸리거나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우리집 아기는요 😂😂
ㅋㅋㅋㅋㅋㅋㅋ저도욬ㅋㅋㅋ 어쩌라고??!!!! 란 말이 절로 나와욬ㅋㅋㅋ 눕는것도 안돼 안는것도 안됔ㅋㅋㅋㅋㅋ 전 공중에서 눕는자세 하면 통할때 한번씩 있어욬ㅋㅋ 문제는 내 팔^^.. 손목.. 잠깐만 먹힌다는 것 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