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손가락 마디마디가 얼얼 하고 그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손마디마디가 아플때는 어디병원을 가야할까용 ㅜㅜ?
막달때부터 손붓기가 시작했는데 지금은 붓기가 다 빠졌어용 다만 손마디마디가 아프네요 ㅜㅜ 자고일어나면 더 심한거같고용 임신증샹중 하나려니 생각했는데 호전되지는 않는듯해요.. 한의원가서 파라핀해야한다 관절염이다 여러가지 의견이 많은데 어디서 치료받는게 좋을까용?ㅜㅜ
댓글
3
어멋 저랑똑같으세요 ㅠㅠ글올리고 나중에 이글을봤네여 병원을 가야하나싶네요..
저는 손가락 관절염 통증의학과 다녔었어용 파라핀했었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