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응가가 묽게나오면 분유 더타서 주라하셨는데 애기 응가는 여태 어땠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잘못 태우고 잇엇어요ㅠㅠ
현재 위드맘제왕100일 먹이고 있어요 근데 이때까지 분유를 잘 못 태우고 잇엇오요ㅠㅠㅠ 120 먹는데 스푼 3스푼에 물양 합쳐 120태워야하는데 스푼 3스푼에 물양 100을 넣어서 줬더라구요,,,바보같은 ㅠㅠ괜찮겟죠...?
댓글
4
아, 맘님덕에 하나배웟네요~
수입분유랑 국내분유 타는법이 다르더라구요 ㅜㅜ
저도요... 100을 줘야는데 물양은 90만줫어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