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단유마사지받았는데 모유수유 괜히 아쉬워요 ㅠㅠ

조리원에서 나와서 힘들어서 유축, 직수를 성실하게 안했더니 젖양이 줄었어요ㅠㅠㅠ 원래 단유를 계속 고민했던터라 32일차에 단유마사지를 받았는데…막상 모유가 줄으니까 아쉽더라구요ㅠㅠ 복땡이가 젖무는것도 너무 귀엽고… 단유한지 4일차됐는데…다시 물리면 젖양이 늘까요? ㅠㅠ 너무 힘들어서 단유한건데 괜히 아쉬워지네요..ㅠㅠ 젖양늘린다고 또 고생하다가 후회할까봐 망설여지고ㅠㅠㅠㅠ 왤케 제 맘이 왔다갔다 하는지 ㅠㅠㅠ흑흑 다들 단유결정하시고 바로 모유 끊으셨나요?ㅠㅠㅠ

댓글

8

  1. 저도 단유하려고 약 처방받고선 먹을까말까 일주일을 더 고민햇던 것 같아요ㅠㅠ저는 함몰이라 직수가 너무 어려워서 세시간마다 유축하고 유축기씻고 소독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엉엉 울엇더니 남편이 당장 약먹으라고,,이게 마음먹기 어려워서 그렇지 단유하니까 아가한테 조금 미안하긴 햇지만 삶의질이 좀 올라간 느낌이에요ㅠㅠ.. 육아는 장기전이라거 하니 힘드셔서 단유하셧으면 잘하신 선택일거에요ㅠㅜ!!

    1. subcomment icon

      ㅠㅠㅠ흑흑 감사합니다 ㅠㅠㅠ 맞아요 육아는 장기전이죠 ㅠㅠㅠㅠ일단 제가 좀 더 쉴 수 있어야되나봐욤 ㅠㅠ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도 단유약 먹고 있는 중인데요.혹시 단유마사지는 따로 안받으셨나용? 언제 단유가 되는지 궁금해요

  2. 전 양이 없어서.. ㅜㅜ 후회없이 단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저도 단유해야겠네요 ㅠㅠㅠㅠ 분유가 더 편하긴 하네욤…ㅠㅠㅠ

  3. 단유마사지 받기전날 마지막 직수했어용... 마사지 완전 끝나신게 아니랴면 다시하실순있겠지만 힘들고 오래걸릴거같아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아 역시 그렇겠죠?ㅠㅠㅠ 모유수유도 힘들지만 줄은 양을 다시 늘리는것도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죠? ㅠㅠㅠㅠㅠ젖양도 줄었으니…그냥 단유해야겠네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양이 많아서 단유마사지 여러번 받는중인데 양이 확 줄었거든요ㅎㅎㅎㅎ 안아프려고 유축할때마다 아까워요...그치만 미련없이 뗐습니당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