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열탕 1분도 안한것 같아요.. 너무 급해서 ㅋㅋㅋㅋㅋ한타임 쓰고 씻고 열탕하고 보관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쪽쪽이는 한번물고 빼면 또바로 씻어서 입어 넣는건가여 ?아니면 하루동안 쓰고 씻어서 소독 시키나요??? 처음 사용할땐 열탕소독 1분 2분 정도 하시죠??
댓글
4

저도 한타임 쓰고 씻고 1분도 안 하듯요ㅋㅋ
저는 빕스쓰는데 끓인물에 5분 담군 후 말리라고 하더라구요!
어느정도 융통성있게해여.. 뺀거 다씻으면 쪽쪽이 100개로도 모자랄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까진 아니고 뭔가 한 텀 정도...? 쓰고 씻어서 소독해요~! 열탕소독 1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