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풍진 항체 없지만 일 안하고있어서 괜찮을거같아요ㅎㅎ 출산하고 맞아야겠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풍진항체 없어도 괜찮을까요
오늘 산전 검사결과 들었는데 풍진항체가 없다고 조심해야 한다고 하시던데 너무 겁나네요ㅠㅠ 임신중에는 주사를 못맞는다고 하셔서 마스크 잘끼고 다니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풍진항체 없는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4
저도없어요ㅎㅎ 몇년전까지 애들이랑같이 일했는데 풍진걸린아이 10년동안 본적없어요 ㅎㅎ 옛날에많이 유행했던 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임신전 풍진주사를 2번이나 맞았는데 항체가없었어요 ㅎㅎ 걱정은 되지만 임신기간내 조심하면 아무문제없다고 하더라구요! 외출은 최대한 삼가고 출산후에 다시 주사맞을 예정이에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풍진 항체 없는데요. 저희 산부인과 의사쌤은 애기들이랑 일하는 직장 아니면 된데요. 애들한테 유행한다고요. 현재 저는 백수 예비맘이라 걱정없어요. 입덧에 갑상선 수치도 남들보다 5배 높아서 일 안하고 있는게 (원래 일 쉬다가 구직할 기기에 임신되었어요) 차라리 다행같아요. 전 풍진 항체도 없으니까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