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소임!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어디꺼 입으세요??
10주를 앞두고 있는데 요즘 기존 팬티가 좀 불편하다고 할까요🤣 임산부팬티를 구매해서 입어볼까 하는데 정말 편한 임산부 속옷제품(이름)좀 추천해주세요🫠 쪼인다 까지는 아닌데 배가 나온것도 아닌거같은데 불편하기 시작했어요😳ㅋㅋㅋ
댓글
7

소임이 인기가 좋군요 ㅎㅎ 어떤제품을 구매하셨는지 여쭤봐도 될런지요 ㅎㅎ
저도 소임꺼요!

오호 소임이 인기가 많네요 혹시 소임에서도 어떤제품 구매하셨을까요?

저 텐셀임산부팬티(낮은/높은ver둘다)랑 수유브라샀는데, 이중 낮은버전 팬티가 진짜 편해요 저는!
저 소임에서 텐셀요일팬티샀는데 입어보고 넘 편해서 진작에 살껄 후회했어요😆

오 그래요!! 감사해요 저도 봐볼게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