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수유 중 응아 후 또 먹기 ㅠㅠ

아가가 36일차로 갓 신생아를 졸업했어요. 거의 신생아죠? 그른데 아가가 수유 중에 자주 응아를 해요. 수유하면서 120ml 를 먹었는데 응아를 하고 밥 달라고 엄청 울어요. 병원에서는 성인이 밥먹고 큰일 봤다고 또 먹냐고 주지 말라고 하시는데... 정말 자지러지게 우는데 저희 아가가 먹성이 좋은건가요? ㅠㅠ 밥달라고 어찌나 울던지 ㅠㅠ 쪼금 주면 자기 먹는양 다 줄때까지 엄청 울고 그만큼 먹고는 또 자요 ㅠㅠ 비슷한 상황에 있으신 맘들 있나 해서요 ㅠ

댓글

21

  1. 저희집 도련님도 응아하면 바로 배고파하셔서..ㅎㅎ 보충해드립니다🥹

    1. subcomment icon

      다들 그렇군요 ㅎㅎㅎ 비스읏한 아가들이 있어서 초보맘은 또 이렇게 안심입니다 ㅎㅎㅎ 소화 잘되고 먹성이 좋은 아가라도 생각하니 맘이 한결 편하네요 ㅎㅎ

  2. 저희집 오시는 도우미 이모님은 우선 응가양부터 보시고 많이싸면 보충해서 주시고 조금싸면 쪽쪽이로 테스트해보시고 칭얼거리면 더 주시더라구요! 생후 50일정도까지는 완벽한 수유텀이나 규칙보다는 아가상태따라 달라야한다고 그때그때 유연하게 움직이라고 하셨어용

    1. subcomment icon

      이게 반응수유인가봐요! ㅎㅎ 하루치 응가 양이어서 오늘 배가 많이 고팠나보다 생각해야겠네요 ㅎㄹ

  3. 보통 응아하면 먹는양의 3분의1 정도 보충해주어용!

    1. subcomment icon

      다른 분들도 조금씩 보충하시는거 보니 그래도 안심이에요ㅠㅠ

  4. 저희집 꼬마양반도 그러는데 다 그렇군요 🤔🤔🤔 저도 보충 하듯 드리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보충해서 드리니 푹 주무시죠 ㅎㅎㅎ

  5. 저도 배고파 하면 조금씩 더 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주지말래도 그냥 맘편히 줄려구요ㅠㅠ 그냥 먹고픈게 너무 많은 양만 아니었으면 하는 맘이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