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일차입니당ㅋㅋ인중에 비립종 두개 있었는데 오늘보니 하나 없어졌네요ㅋㅋㅋㅋ 언제 없어졌지?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비립종
신생아때부터 비립종이 얼굴에 있었는데 병ㅇ원에서는 그냥 놔두면 없어진다고 그랬거든요ㅠ 근데 아직도 남아있어서.. 보습 잘 해주고 ㅇ오늘부터 오일이랑 섞어서 발라주고 있는데 비립종 없애는 비결좀 알려주사요ㅠㅠ 41일째 아가에용
댓글
10


탈퇴한 유저
앜ㅋㅋㅋ 저희 아가는 좀 많아유 ㅠㅠ힝 시간ㅇ 해결해 주겠죵ㅎㅎ
오래 가는건 오래 가기도 합니다. 그냥 두면 자연스레 사라져요


탈퇴한 유저
애바애군요ㅜ 감사해용!
진짜 어느순간 사라져요.한달만 기다려보세요


탈퇴한 유저
41일째인데 이렇게 오랴두 가나용?ㅜ
시간이..약이라구..시간지나니까 없어졌어용


탈퇴한 유저
오늘이 41일째인데 이렇게 오래두 가나유ㅠㅠ

즤집애기는 신생아떼기전에 없어지긴했어요ㅠ ㅠ 병원가실일 있으면 가서 여쭤보세요!


탈퇴한 유저
애바애인거가타요 ㅜㅜ 그랴두 병웡갈때 한번 물어봐야겟어요 ㅎㅎ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