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인생 19일차 분유량..

안녕하세요 조리원에서 나온지 2일된 초보맘입니당.. 궁금한게 있어서요 분유량 계산법대로하면 150*몸무게(3.8kg) = 570인데요 저희 애기 일단 달라는대로 줘봤거든요 한번에 70-80ml정도 먹어요 간격은 2시간 길면 3시간정도에요 그래서 하루 총량이 750ml쯤 되는데요 괜찮을까요?? 안주면 너무 울어서 달라는대로 주게 되더라구요 조절을 해야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ㅡㅠ

댓글

5

  1. 하루총량만 생각 하시구 주셔도 되용 :)

  2. 그냥 총량은 기준치? 정도라고 생각 하심 될거 같아요! 성인도 하루 총 열량 있지만 그거 지키는 사람 없을거에여 ㅎㅎ 그렇게 생각하니까 쉽더라고요. 아기 발달 속도놔 체질에 따라 다 다를건데 저도 유두리있게 먹이고 있습니다!

  3. 그렇게 계산해서주는 분들 별로 없는거같아여 그 계산법 쓰면 아가들 다 굶어요ㅠㅠ 달라는대로 주고 너무 과식안하게만 조절해주세요. 신생아기는 몸무게x20g가 적정량이래요

  4. 배앓이, 분수토 없고 트름만 잘해주시면 괜찮아요. 하루 총량1000안넘기면 되요. 이렇게 먹다보면 스스로 조절해 갑니다.

    1. subcomment icon

      아하 넵 감사합니당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