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ㅜㅜ 쪼끔 먹고 금방 일어나고 ㅜㅜ 울고 ㅜㅜ 악순환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원더윅스 무섭네요 ㅜ.ㅜ
오늘로 50일차!! 이제 나에게도 50일의 기적이 오려나 했지만.. 하루종일 울고 ㅜㅜ안아줘도 울고 울다가 지쳐서 잠들고 ㅠㅠㅠㅠ 매운맛보다 훨씬 더한 마라맛의 고통이네요😭 아기도 얼마나 힘들어서 울겠냐만은 24시간중에 밥먹는시간빼고 지쳐서 잠자는시간 빼고 하루종일 우네요😭 원더윅스 겪고 계신분들 ㅠㅠ 다같이 힘내요🙏🏻 이 또한 시간이 지나면 그럴때도 있었지하며 말할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당!! 👶🏻화이팅❤️❤️
댓글
11
도대체..원더윅스는 언제쯤 끝날까요..휴우ㅠㅠㅠ

빨리 끝났음 좋겠네요🙏🏻 오늘은 그래도 조금 자줘서 고맙네영 ㅠㅠ우리 화이팅해요🙌
22일차 아가 하루 한번씩 엄청 용쓰면서 안자고 강성 울음 하는데 이건 원더윅스 아니겠죠?ㅠㅠ 지금도 멘붕인데 원더윅스 너무걱정돼요 ㅠㅠㅠㅠ

잘지나가는분도 있을거예요ㅜ 다만 저희아가는 순하다가 갑자기 돌변(?)한 케이스라 제가 멘붕이 와서 ㅠㅠ 잘지나갈겁니다🙏🏻 너무 겁먹지말아요!!
첫 원더윅스인가요?전 4주지나고 딱왔는데..50일에 또 오나요 ㅜ

전 교정일기준으로 첫 원더윅스예용 ㅠㅠ
허우ㅠㅠ 아기도 엄마도 힘든시간이였겠어요 저희아가도 오십일 앞듀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편한 시간가지시길 ㅠㅠ 저는 인간침대중이요😂

저도 인간침대 하다가 배고파서 애기안고 고구마먹구 잇네옄ㅋㅋㅋ ㅜㅜ 우리 다들 힘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