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써서 ㅋㅋㅋ 쓰실때가 더 많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관리사 마스크 쓰시나요?
혹시 다른 분들은 집에서 산후관리사분이 일하실때 마스크 쓰시나요? 첫날부터 자연스럽게 벗고 하시길래, 말씀드릴까말까 하다가...규제도 풀리는 시점에 너무 지나치게 말하는건가 싶어서 안하고 있는데요. 주말에 꽃놀이 가시고 오셨다하고, 여기저기 다니시는거같은데.. 예민하게 굴고 싶지않아도, 신생아라 자꾸 마음속으로 신경은 쓰이네요.
댓글
15
관리사님 처음에 비말마스크 착용하셔서 kf94로 써달라고 다음날 말씀드렸어요ㅡ 임신기간 중 코로나 걸린적이 있어서 좀 걱정된다고 양해부탁드리면사요ㅡ 대신 마스크는 저희가 제공하겠다고 하고 ㅡ 그래서 그날그날 아침에 출근하시면 제가 현관에 올려놓은 마스크통에 마스크로 갈아쓰시고 일하셨어요ㅡ 그리고
규제풀렸어도 신생아 돌볼땐 조심스럽죠. 저희는 계속 쓰고 계세요. 저랑 남편도 집에서 누구없어도 애기랑 같은공간 또는 애기 안거나 만질땐 쓰고 있어요 엄마 아빠가 조심하는티를 내면 어떨까요?
무조건쓰시던데용
안쓰시더라구요ㅠㅠ 근데 중간중간 자꾸 기침하시면서 애기 봐서 신경쓰여죽겠네요...이런거 말도 못하는 성격이라...스트레스 받아욬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