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축으로 100일 해보려도 했는데 집 와서 그게 불가하다는걸 알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안하고 유축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지금 조리원인데 아가가 영안빠네요 ㅠ당연히 빨아야 좋다는건 알고 있는데..안빠니 젖은 계속 차고 유축만 4시간정도 간격으로 하고 잇는데 그래도 모유 영양가는 그대로 일까요..? ㅠㅠ
댓글
10
저희 애기도 젖병만 물더니 아예 안물려고 해서 집에와서 몇번 노력하니까 조금씩은 물더라구요 그래도 잘안물려고 해서 3~4시간마다 유축중이에요ㅠㅠ 그래도 모유먹인다는거에 대해서 의미를 두고 하자! 하면서 유축하고있어요 첫째때도 유축해서 50일가까이 먹인게 생각이나서 둘째도 최대한 먹일수있을때까지 먹일려구요...
저도 유축수유 47일째 오히려 양늘었어요. 첨엔 50, 60 나오다가 지금은 애기먹는양보다도 더나와요 130에서 160 왔다갔다하고 한텀쉬면 200넘게도 나와요
저요저요!!!!! 저 유축만하는데 3시간마다 유축하면 100정도 나오고 지금은 6시간마다 유축하는데 220-230나와요! ㅎㅎㅎ 양 줄면 자연단유하려고했는데 신기하게 아기 먹는만큼 느네요;; 직수안해용
전 직수 아가가 안물어줘서 유축으로 했어여!! 유축만 하다보니 젖이 금방 빼줄 수 있는데 모유양은 많이 안늘더라구요ㅠㅠ 직수에 비해서..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전 금방 사그러지더라구요ㅠㅠ 젖몸살도 모유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