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잘크고있을꺼예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심박수
오늘로 8주2일로 접어들었습니다 시험관 7차만에 어렵게 임신이 되서.. 하루 하루 불안한 맘 안고 지내고 있네요 6주3일차 심소 120bpm 7주3일차 심소 136bpm 6주3일차와 7주3일차 일주일동안 심박수가 많이 오르지 않은 것 같아서요... 또 걱정 불안 한가득안고.. 이번주 토요일 초음파 기다리고 있네요ㅜㅜ 언제쯤 이 불안함 마음 없어질까요... 베동님들 모두 이쁜 아가 잘 품으셔서 만출하시기를 바래봅니다 😊
댓글
5
저도 비슷한데....선생님이 잘크고있다고하셨어요! 이번주 2주만에가는데 150넘어야할텐데..

새싹이님 저랑 비슷한 상황에 맘 졸이고 있으시겠네요ㅜㅜ 하루에도 몇번씩 맘이 오락가락하네요.. 이번주 토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하고 있어요 새싹이님도 꼭 안정적인 심박수 듣고 오실거예요~~! 병원 다녀와서 기분좋은 얘기 들려주세요🥰
맞아요 불안한마음은 베동분들 아가천사 만나기전까지 다 그런거같아요.. 저도 담내원 2주나 남앗는데.. 지금이라도 가서 잘있나보구싶구.. 여기 아가보내신분들 종종 글보면 남일같지않구.. 우리 긍정적인 조은 생각!만 하도록 해봐요🙏🏻💜 건강한 아기천사 우리 꼭만날거니깐 👼🏻🥰🥰

열무마미님 이쁘고 정성스런 댓글에 너무 힘이나네요..저도 맘 같아선 매일매일 병원에 출근도장찍고 잘있나 보고 싶네요ㅠ 열무마미님 이쁜 맘 처럼 이쁘고 건강한 아기 꼭 만나실거예요 긍정의 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