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후. 집왔는데요ㅜㅠㅠㅠ

집도착해서도 진짜 잘자구 시끄러워도 안깨고 엄청엄청 잘잤는데...밤되니까 칭얼거림 울고불고 기저귀도 갈아주고 배고파서 구러나 쭈쭈도 물려주고 부족한가 싶어 분유도 타주는데 울어요ㅜㅜㅜㅜ 오우....이제 현실이구나 라는게 느껴집니다... 궁금한게...분유 60 70 줄때 몇스푼 넣어야 할까요.....

댓글

12

  1. 적응하느라 그럴지도 ㅜㅜ 힘내세요!!

  2. 저도 임페리얼인데 40기준 큰스푼으로 1번이에요 작은 스푼은 20cc입니다! 60cc하시려면 큰스푼 1번 작은스푼 1번! 작은 스푼은 400g캔에 있어요! 아니면 남양 대리점? 같은덧에서 요청하셔야해요!

    1. subcomment icon

      전 작은캔이더라구여! 참고해서 애기 먹여야겠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3. 조리원에서 아가 얼마나 먹었는지 공유 받으셨으면 구거 맞춰서 주셔야 아가 배불러서 안울고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그거 공유 받았는데 참고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 국내/해외분유마다 다르고 분유통마다 달라요~ 통에 적혀있는걸 꼭 확인하세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5. 분유마다 달라요 통 뒷면 보셔야해용 전 파스퇴르 위드맘인데 스푼 하나에 40이에요! 국내분유는 분유40미리 타시면 가루랑 물 합쳐서 40이 되어야해요 첨부터 물 40넣으시면안돼용! 그리고 20미리 스푼은 따로 받으실수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는 임페리얼xo먹이고 있어요!! 참고 해서 븐유 타줘야겠네여ㅜㅜㅜ이게 뭐라고 어려운지 정말...엄마되는길이 어렵네용 ㅎ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 임페리얼 먹이는데 통에 써있어요 ㅎㅎ 400자리 통인지 800짜리 통인지에따라서 스푼이 다르니까 잘 보셔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