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피부변화

임신때는 피부가 엄청 좋아졌엇거든요 피부색도 맑아지고 로션 안발라도 당김이 없이 피부결도 부드럽고 그랫는데 출산하니까 급 피부가 거칠어졌어요 바르던 스킩로션 써도 건조하고 거칠한게 잡히질 않아요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피부타입이 변한건가요 뭘 써야할까요?

댓글

14

  1. 저도 피부가 엄청 상했어요 기미에 주근깨에 하.. 생각날때 주름개선 크림같은거 바르고 있어요~^^

  2. 저두요.. 팩 아무리해도 소용없고 지금 루피움 멀티밤 쓰고 좀 잡혔어요!! 또 주문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루피움 멀티밤이요? 오 스킨로션 바르고 수시로 발라주면되나요?

    2. subcomment icon

      바르시는 기초제품 바르시고 마지막에 크림에 섞어서 발라도 되구요!!저는 그렇게 섞어도 바르구 수시로 위에 그냥 멀티밤 덧발라줘요 팩처럼.. 지금은 엄청 건조한 상태라 발라도 금방 스며들더라구요 그래도 안바를땐 계속 속당김 심해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지금은 그 건조함이 잡혔어요!

    3. subcomment icon

      지금은 아무리 비싼거 사도 소용 없는거 같아요ㅜ 그냥 루피움 멀티밤 정말 하나사서..사용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3. 잠못자서 저도 거칠합니다..ㅜㅜㅜ 팩 자주 해줘야죠 ㅜㅜ

    1. subcomment icon

      다들 그러시군용ㅜㅜ 수분팩이라도 매일 해줘야겠어쇼

  4. 저도ㅠㅠ 얼굴이 현무암 느낌나요ㅜㅜ 뭘해도 보습안되는 느낌.. 얼굴에 뭐가 자꾸 나는건 기본, 입술 다 찢어졌어욬ㅋㅋㅋㅋ.. 전 핸드크림 바디로션 아예 안발라서 손이랑 몸은 포기했쒀여ㅠㅠ 그 어느때보다 잘먹는데 못자는게 이렇게 크네요

    1. subcomment icon

      그죠 뭘발라도 건조해오;;;; ㅜㅜ이러다 피부상할까봐 걱정이에요 애기꺼로 바르고잇는데 오일좀 잘 발라쥴까봐요

  5. 아가를 보니 어쩔 수 없어영..손은 핸드크림 필수 얼굴과 몸은 건조하니 수딩젤 필수..

    1. subcomment icon

      핸드크림 써도될까요? 임신전 사놓은 록시땅꺼 잇는데 아무래도 아기한테 성분이닿으니까 못쓰구잇어요

    2. subcomment icon

      네네 핸드크림 써도 되여 손이 계속 물에 닿다보니 손이 건조해서 트거든여 보습 꼭 해줘야해여!! 그래도 불안하시다 하시면 수딩젤이나 아가가 바르는 로션으로 충당 가능해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