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s나 ss 둘다 새고 먹투정하길래 그냥 s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문제 ㅜ
35일 아기 모윰s로 먹는다 손수건이 축축해져서 옷도 묻을만큼 분유가 새서 더블하트ss로 바꿧는데.. 새는것도 거의 없고 게워내는 것도 거의 없어졌는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ㅠㅠ 기본 20분.. 먹다자다하면 30분 ㅠㅠㅠㅠㅠ 모윰s로 쓰자니 또 샐거같은대.. 어떠캐해야할까요 ㅠ
댓글
7

희안하게 s쓸때 아기가 엄청 배고플때 먹으면 잘안흘려욬ㅋㅋㅋㅋㅋ
저희애도 그래요. 더블하트 s쓰면 사레들리고 줄줄새고 그러는데 ss쓰면 30분걸려요. 근데 조리원에 있을때부터 천천히먹는 아가라고 해서(엄청 쉬엄쉬엄 먹거든요) 그냥 ss가 맞겠거니하고 쓰고있어요. 단계업해서 사레들리는거는 확실히 아직 안맞는거같거등요ㅠ

ss로 먹이자니... 너무 오래걸랴요 ㅠㅠ
수유자세나 피쉬립안되서 새는걸수있어요~ 2~30분은 넘 오래걸리는거같아요ㅠㅠ
조리원퇴소할때 원장님이 15-20분 동안 먹는게 가장 좋다고 하셨어요. 어른들도 밥먹으면 최소20분 넘게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야 뇌가 배부름을 인지하고 과식을 하지 않는다잖아요~ 천천히 먹는건 건강하게 잘 먹는거라고 보심되요 ^^

빠르면 20분 느리면 30분이네요 ㅠㅠ 하..ㅎ 근데 어깨며 목이며 허리며.. 너무 힘드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